메뉴 건너뛰기

SCROLL TO TOP

유아유치부

Toddler & Infant

하나님의 말씀으로 자라나고 순종하며 전하는 하나님을 닮아가는 유치부 어린이!
“너희 순종함이 모든 사람에게 들리는지라 그러므로 내가 너희를 인하여 기뻐하노니 너희가 선한데 지혜롭고 악한데 미련하기를 원하노라” (로마서16:19)

  • vision비젼

    어릴적부터 예배시간을 통해 하나님의 말씀을 믿고 순종함을 배워 영, 혼, 몸이 영적으로 자라나는 아이들이 되도록 합니다.



  • plan비젼의 따른 전략

    매월 마지막주 새신자친구에게 구원의 확신과 영접기도를 통해 복음을 심어준다.
    반별로 한 명씩 선정하고 1:1 제자훈련을 통해 그리스도의 참 제자가 되도록 길러낸다.
    매월 첫 주 주일 성경암송목걸이와 암송손유희로 말씀을 알아가는 기쁨과 삶에 올바른 믿음을 선택하도록 한다.
    가정의 새소식반을 통해 말씀으로 양육하고 복음이 심어져 친구들이 복음을 전할수 있도록 인도해준다.
    가정의 복음화를 위해 매월 첫 주 일주일은 교사와 부모님 기도시간을 갖고, 아이들을 위해 기도 시간를 각자 자리에서 기도문을 가지고 간절히 기도를 한다.

  • 활동영역
예배영역
CHECK 01 유치부 친구들이 하나님을 만날 수 있게 기도와 예배 찬양 및 율동을 매주 연습하고 준비한다.
CHECK 02 매월 주제에 따른 오감설교와 오감공과로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게 준비하고, 우리의 모든 감각이 깨어 하나님께 기쁨으로 예배드리도록 인도한다.
CHECK 03 매월 마지막주 열린예배 및 활동공과를 통해 활동적인 시간을 주고 하나님과 나, 나와 선생님, 나와 친구 관계를 형성하는 하나님 안에서 하나됨을 인식해 준다.
선교영역
CHECK 01 매월 마지막주 선행상, 암송상을 뽑아 하나님을 닮아가는 남다른 믿음을 보이는 친구들에게 힘과 소망을 심어준다.
전도영역
CHECK 01 매주 1일 정해 지역 전도에 힘쓰고 각반 심방을 통해 복음 전하고 아이들의 관계를 나눈다.
CHECK 02 정기적인 전도행사를 통해 교회를 알리고 복음을 전하는 기회를 삼는다. (3월 : 도토리올림픽 / 9월 : 에코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