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SCROLL TO TOP

사랑방VIP라운지

The way to God


저는 믿음의 가정으로 시집왔지만 믿음이 연약하여 조그마한 어려움을 만나면 쓰러지고 다시 일어섬이 반복 되면서도 하나님에 대해 알고자 하는 열망이 있었고 나름대로는 복음을 믿지 않는 사람에게 전하지 못하는 답답함이 제 마음 속에 자리 잡고 있던 중 화요사랑방에서의 말씀이 좋고 섬김의 손길이 너무 귀하다는 친구의 자랑에 이끌려 화요사랑방 3기생이 되었습니다.
화요사랑방은 한 영혼 한 영혼을 위해 기도로 준비되어지고 있음을 알 수 있었으며 소리 없이 이뤄지는 헌신의 손길을 통해 하나님 아버지 사랑을 알게 하셨고 회복시켜 주셨습니다. 또한 식탁교제를 통해 풍성하고 맛있는 음식을 나누는 우리의 모습을 기뻐하시며 바라보시는 아버지 마음을 보게 하셨으며  말씀을 통해 구원의 확신을 가지고 하나님의 자녀로 세상을 살아가길 간절히 바라시며 어떻게든 아버지 마음을 전달하시고자 하는 간절함을 알게 하셨습니다. 화요사랑방을 통해 하나님의 자녀 됨의 감격을 잊지 않겠습니다.
말씀에 순종하여 섬김이 얼마나 귀하고 아름다운지…….그 손길을 기억하겠습니다.
화요사랑방을 섬기신 아름다운 손길을 축복합니다. 주님의 이름으로 사랑합니다. 샬롬 ^^
@if($module_info->default_style != 'blog')   이전글 다음글   @end